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국소기업총연합회, ‘소상공인ㆍ소기업 대변하는 대한상공인당’ 지지선언:한국상인뉴스
로고

전국소기업총연합회, ‘소상공인ㆍ소기업 대변하는 대한상공인당’ 지지선언

조용식 기자 | 기사입력 2024/03/30 [10:39]

전국소기업총연합회, ‘소상공인ㆍ소기업 대변하는 대한상공인당’ 지지선언

조용식 기자 | 입력 : 2024/03/30 [10:39]


[한국상인뉴스=국회/조용식 기자] 대한민국 소기업을 대표하는 전국소기업총연합회(이하 소기총)는 지난 28일 일산 프로렌스에서 정기총회를 가진 뒤 소상공인ㆍ자영업자, 상인, 소기업과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대한상공인당(기호 26번) 지지를 선언했다.

 

송종석 소기총 회장은 "이번 총선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 경제주체이면서 실핏줄인 소상공인, 자영업자, 상인, 소기업과 사회적 약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한상공인당이기에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한다"며 "대한상공인당의 10대 정책에는 우리 소기업과 소상공인들과 밀접한 정책으로 실질적이고 혁신적인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대한상공인당이 소상공인 소기업들의 삶의 현장 한 곳 한 곳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정책으로 앞장서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지역광고인협동조합 이사장 전희복(대한상공인당 공동대표)은 "정재훈 당 대표께서는 30여 년간 공직생활 속에서 진정성 있게 소상공인, 자영업자, 전통시장 상인들과 사회적 약자들인 양로원 고아원 다문화가족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였고 누구보다도 직간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실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정재훈 당 대표는 "이세상은 약자들이 뭉칠 때 항상 변혁을 이루어왔고 프랑스의 시민혁명 때부터 이어져온 전통이다“며서 ”앞으로 우리 대한상공인당은 대한민국 경제의 실핏줄인 소상공인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실물경제의 흐름이 끊임없이 흘러갈 수 있도록 온갖 노폐물을 청소하고 혈전을 확 뚫어주는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