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창원특례시, 2022년 창원시자원봉사자대회 개최:한국상인뉴스
로고

창원특례시, 2022년 창원시자원봉사자대회 개최


-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300여명의 자원봉사자 참여

- 2022년 자원봉사왕 전정숙씨 수상

이응락 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19:22]

창원특례시, 2022년 창원시자원봉사자대회 개최


-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300여명의 자원봉사자 참여

- 2022년 자원봉사왕 전정숙씨 수상

이응락 기자 | 입력 : 2022/12/07 [19:22]

                  사진/창원특례시 제공

[한국상인뉴스=이응락 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7일 창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창원시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3년 만에 많은 회원들이 함께하게 된 뜻깊은 자리로 우수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과 함께 한 해 동안의 활동 성과를 담은 영상, 축하공연 등 기억에 남는 시간을 선사했다.

 

이날 유공자 시상식에는 시 자원봉사 활성화와 공로를 인정받은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전정숙씨가 ‘2022년 자원봉사왕’ 상패를 수여 받았다. 그 외에도 자원봉사 활동지원 우수단체, 우수봉사자, 기업체, 공무원 등 총 88명에게 표창패와 감사패가 수여됐다.

 

전태완 창원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은 “이 겨울 몸은 춥지만 마음이 따뜻한 이유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온기가 지역 곳곳에 잘 퍼뜨려 질 수 있도록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며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말했다.

 

안경원 창원특례시 제1부시장은 “한 해 동안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오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창원특례시가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는 이유는 지역 곳곳에서 마음을 나누어 주는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으로 소중한 손길 하나하나가 자유롭게 뻗어나갈 수 있도록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12월 5일은 UN에서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지정한 날로 이날을 기리기 위해 시는 매년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창원특례시에는 30만 자원봉사자가 활동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