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평군, 물맑은양평시장 상인들에게 방역물품세트 배부

이승일 기자 | 기사입력 2021/07/12 [12:08]

양평군, 물맑은양평시장 상인들에게 방역물품세트 배부

이승일 기자 | 입력 : 2021/07/12 [12:08]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8일 양평읍 물맑은양평시장 오일장 행사장을 방문하여 상인들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 홍보용 방역물품세트 500개를 도로명주소 안내 리플렛과 함께 각각 배부하였다고 밝혔다.

 

방역물품세트는 기본 방역조치에 꼭 필요한 마스크, 마스크 목걸이, 소독티슈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다르고 재치있는 홍보문구가 새겨져 눈길을 끈다.

 

각 물품들은 시장 이용객과의 비말차단 및 간편한 위생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시장 상인들에게 유용하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의 영향으로 양평군 오일장 행사 이용객이 많이 줄어 상인들이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 상인회 관계자는 “장에서 일을 하다보면 마스크도 금방 더러워지고 방역과 위생에 신경 쓰지 못할 때가 많다. 요즘 상인들이 경제적으로 매우 힘든데 군에서 이렇게 신경 써주시니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홍보물품 배부 행사에 동참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요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용객들이 줄어 상인들이 많이 힘든 걸로 안다. 방역세트를 활용한 철저한 방역으로 이용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상인들에게도 힘이 되었으면 한다. 아울러 도로명주소가 실생활에 정착되도록 적극 활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평군은 매년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홍보물품을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도로명주소 생활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