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편스토랑’ 김호중X정호영, 비주얼+먹성 닮은꼴 귀요미 호호 브라더스:한국상인뉴스
로고

‘편스토랑’ 김호중X정호영, 비주얼+먹성 닮은꼴 귀요미 호호 브라더스

정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0:27]

‘편스토랑’ 김호중X정호영, 비주얼+먹성 닮은꼴 귀요미 호호 브라더스

정은희 기자 | 입력 : 2024/03/29 [10:27]

 

[한국상인뉴스=정은희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호중과 정호영이 아침부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3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먹고 사는 일상이 공개된다.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과 마이웨이 요리 스타일을 장착한 김호중이 편셰프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또 이 과정에서 먹성은 물론 비주얼까지 꼭 닮은 절친 김호중X정호영 호호 브라더스의 유쾌한 먹방도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김호중은 쉬는 날을 맞아 캠핑카에서 눈을 뜬다. 김호중은 “쉬고 싶을 때 캠핑을 다니는 편이다. 가사도 쓸 수 있고, 힐링도 할 수 있어서 캠핑장을 자주 이용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호중은 소문난 ‘김치 러버’답게 각기 다른 종류의 김치 4통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김호중은 아침식사를 위해 총각김치로 꽁치김치찌개를 끓이고,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도 만들었다. 요리를 할 때마다 놀랍고도 신박한 김호중만의 레시피가 쏟아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편스토랑’ 식구들이 “이런 레시피는 처음이다”, “자기만의 요리 세계가 있다”라며 감탄했을 정도.

 

그렇게 김호중이 아침 메뉴를 푸짐하게 만들고 있을 때, 김호중과 휴일을 함께 보낸 절친 정호영 셰프가 등장했다.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가 꼭 닮은 두 사람은 쉼 없이 먹고 또 먹는 폭풍 먹방을 펼치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먹으면서도 계속 “이건 살 안 쪄!”라고 묘한 기적의 논리를 펼치거나 “살 빼야 하니까 조금만 먹자!”라고 자기 위안을 하는 모습까지 꼭 닮아 웃음을 자아냈다.

 

닮은꼴 김호중, 정호영 호호 브라더스의 유쾌한 아침 식사를 지켜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두 분 너무 귀엽다”라며, 두 사람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고. 이와 함께 김호중의 요리를 맛본 정호영 셰프가 아낌없이 극찬했다고 해, 김호중의 요리 실력이 어떨지 더욱 기대된다. NEW 편셰프 김호중이 닮은꼴 정호영 셰프와 함께한 아침 이야기는 3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