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군위군 우수 농축산물 대구에서 직접 만나요!!:한국상인뉴스
로고

군위군 우수 농축산물 대구에서 직접 만나요!!

▸ 4.27.~ 5.7.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 ‘군위우수농축산물직거래 행사’ 개최
▸ 4.28.(금) 오후 4시부터 ‘군위 오이’ 선착순 특별 할인행사

조용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4/28 [17:48]

군위군 우수 농축산물 대구에서 직접 만나요!!

▸ 4.27.~ 5.7.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 ‘군위우수농축산물직거래 행사’ 개최
▸ 4.28.(금) 오후 4시부터 ‘군위 오이’ 선착순 특별 할인행사

조용식 기자 | 입력 : 2023/04/28 [17:48]

 

                   사진/대구광역시

[한국상인뉴스=조용식 기자]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을 맞아 우수 농축산물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에서 4월 27일(목) ~ 5월 7일(일)까지 ‘군위군 우수 농축산물 직거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직거래 행사는 군위군에서 생산된 사과, 토마토, 오이, 딸기, 양파, 쌀, 소고기, 돼지고기를 시세 대비 최대 2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5월 1일(월) ~ 5월 5일(금) 기간 중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군위 오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4월 28일(금) 오후 4시에는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과 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군위군수, 군위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농축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한다.

 

군위오이는 군위군 대표 농산물 중 하나로 팔공산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라 아삭아삭한 식감에 깊은 오이향과 담백한 맛으로 시민들의 봄철 입맛을 살리는데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대구광역시는 6월 중 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 매장 내에 군위군 전용 농축산물 판매 공간을 마련해 시민들이 군위 우수 농축산물을 상시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대구광역시는 지난 설 명절 및 미나리 삼겹살 팔아주기 행사 등 다양한 직거래 행사 시에도 군위군 농축산물을 함께 팔아 시민들로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어, 군위군이 편입되는 7월 1일에 맞춰 지역 백화점, 대형 슈퍼 등 10여 개 이상 판매장에서 군위군 농축산물 판매행사를 대대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김종한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은 “군위군은 전체 군민의 31%가 농업인으로 농업이 매우 중요한 산업이다”면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군위군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지원하여 농업인 소득향상과 시민에게는 안전한 지역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