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도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캠페인 및 교육 인형극 성료:한국상인뉴스
로고

경기도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캠페인 및 교육 인형극 성료

우경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1/08 [17:47]

경기도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캠페인 및 교육 인형극 성료

우경원 기자 | 입력 : 2021/11/08 [17:47]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숲의 약속]은 코로나19 감염증 상황에 대처하여 비대면 동영상 교육을 9월에 진행하였다. 어린이집 및 유치원 45기관, 초등학교 5기관이 참여했으며 참여 인원은 2,425명으로 집계되었다. 이번 교육은 가평군 관내뿐만 아니라 경기도 전 지역에 아토피 질환 및 환경 호르몬에 대한 교육으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환경보건센터와 연합하여 동영상을 제작하는 등 교육의 질을 높여 참여 아이들에게 질 높은 교육을 선보였다.

 

또한 [숲의 약속]은 코로나19 감염증으로 문화생활이 어려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10월에 찾아가는 환경성질환 예방관리교육 인형극 “간질간질 용왕님이 아파요.”를 실시하였다. 홈페이지 신청이 1분 만에 마감되는 등 인기리에 인형극을 진행하였으며 참여 기관은 경기도 8기관이며 참여인원은 총 410명이다.

 

이번 [숲의 약속]의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해 경기도 영유아의 환경성질환 예방인식 강화 및 생활습관 개선 효과를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숲의 약속]은 더욱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하여 경기도 북부 지역의 친환경 힐링 교육 센터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