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지역 수산물 소비촉진 국회 판촉전 열어!20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려…지역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대대적 판촉전사진/경상남도 [한국상인뉴스=손영삼기자] 경상남도는 20일 국회의사당 내 국회소통관 앞마당에서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 판촉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국회 홍보 판촉전에는 최만림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정점식 국회의원, 최형두 국회의원, 천영기 통영시장, 김봉근 근해통발ㆍ지홍태 굴수하식ㆍ김태형 멍게수하식ㆍ최필종 멸치권현망ㆍ김성훈 서남해수어류양식 수협조합장, 최효석 재경경남도민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국회 관계자 등 약 1,000여 명이 방문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를 비롯해 많은 국회의원이 참여해 수산물 홍보에 앞장섰다.
또한, 판촉전에는 도내 총 6개 수협*이 참여하여 우리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하고, 정상가의 30% 할인으로 우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과 홍보·소비촉진으로 이어졌다. * 수협중앙회 경남본부, 근해통발ㆍ굴수하식ㆍ멍게수하식ㆍ멸치권현망ㆍ서남해수어류 양식수협
아울러, 판촉전 동안 우수 수산물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경남의 대표 수산물로 구성된 증정품을 배부하는 행사 진행으로 방문객들에게 대외적으로 지역 수산물 홍보에 큰 성과를 이루었다.
최만림 행정부지사는 “이번 대대적 판촉전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을 대상으로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여 소비촉진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향후 판촉전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수산물 소비촉진 기획전을 추진하여 소비판로 확대와 소비촉진 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