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성시, 소상공인 빈 점포 지원사업 ‘추가’ 신청 접수:한국상인뉴스
로고

안성시, 소상공인 빈 점포 지원사업 ‘추가’ 신청 접수

내달 31일까지.. 최대 1,500만원 지원

조용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4/20 [11:48]

안성시, 소상공인 빈 점포 지원사업 ‘추가’ 신청 접수

내달 31일까지.. 최대 1,500만원 지원

조용식 기자 | 입력 : 2023/04/20 [11:48]

[한국상인뉴스=조용식 기자] 안성시는 4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소상공인 빈 점포 지원사업 추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빈 점포 지원사업은 소상공인의 사업 경쟁력 강화와 구도심 내 빈 점포의 공실률을 줄여 상권을 활성화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안성시 구도심 내 빈 점포를 임차해 창업 및 이전·확장하는 소상공인으로 구도심 내 점포개설 위치, 사업영위연도 등 사업계획과 사업 지속성 등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하여 선정한다.

 

선정된 사업자는 ▲점포인테리어 개선 ▲옥외 간판교체 ▲홍보물 제작지원 ▲POS경비 지원 등 공급가액의 90%, 최대 1,5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나머지 10% 및 지원한도 초과분·부가세는 사업주가 부담해야 한다.

 

다만, 지방세 체납 사업장, 유흥 및 사치향락 업종, 사업자 무등록자, 구도심내 임대차 계약을 하지 않은 업체 등에 대해서는 지원하지 않는다.

 

신청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업 신청서류를 작성하여 안성시청 일자리경제과로 방문하여신청서를 제출하거나 한국생산성본부에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