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더불어민주당, '소상공인 정책 실종, 윤석열 정부 바로잡기' 민생우선실천단 토론회

조용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9:58]

더불어민주당, '소상공인 정책 실종, 윤석열 정부 바로잡기' 민생우선실천단 토론회

조용식 기자 | 입력 : 2022/07/27 [19:58]

  © 한국상인뉴스 편집국


[한국상인뉴스=조용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민생우선실천단 코로나피해지원팀(팀장 이학영 의원)이 지난26일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소상공인 정책 관련 전문가들이 패널로 나서 현 정부의 소상공인 정책을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학영 팀장의 서면 인사말에 이어 토론회를 공동 주최한 국회 소상공인포럼 대표인 서영교 의원의 인사말과 이재명 의원의 서면 축사가 이어졌다.

 

소상공인들의 권익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이동주 의원(코로나피해지원팀 간사)은 토론회에 앞서 소상공인들이 직면한 고통 속의 현실에 대해 소상한 설명이 이어졌다.

 

이날 토론회는 위평량 위평량경제사회연구소장의 '윤석열 정부 소상공인 정책 쟁점과 과제'라는 주발제에 이어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이 '현장에서 찾는 소상공인 정책'이라는 보조발제로 이충환 경기도상인연합회장, 차남수 소상공인연합회 정책본부장, 정재철 소상공인연구원 이사장, 정종열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자문위원장, 이성원 한국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사무총장이 토론에 참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PHOTO
1/3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