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창원 단독주택주거환경개선협의회, 허성무 후보 전폭적 지지선언:한국상인뉴스
로고

창원 단독주택주거환경개선협의회, 허성무 후보 전폭적 지지선언

- 허성무선거사무소 온라인 개소식 현장에서 정책협약식

- 허성무 창원특례시장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조직역량 집중할 것

이응락 기자 | 기사입력 2022/04/30 [19:12]

창원 단독주택주거환경개선협의회, 허성무 후보 전폭적 지지선언

- 허성무선거사무소 온라인 개소식 현장에서 정책협약식

- 허성무 창원특례시장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조직역량 집중할 것

이응락 기자 | 입력 : 2022/04/30 [19:12]

  © 한국상인뉴스 편집국


허성무 창원특례시장 후보와 단독주택주거환경개선협의회(회장 윤상원)는 4월 30일 오전 11시 30분, 창원지역 단독주택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에 공동 노력하기로 합의하고 정책협약을 체결했다.

 

허성무 후보와 윤상원 회장은 협약서에서 창원지역(의창구, 성산구) 단독주택지 전용주거지역의 용도·건폐율·용적률·층수 등을 다른 지역과의 형평성을 고려해 합리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함께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허성무 후보는 단독주택지의 전용주거지역을 제1종일반주거지역으로 합리적으로 변경하는 내용을 공약에 담아 재선 이후 추진하기로 했다. 다만, 지역에 따라 주민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그 의견을 청취하여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허성무 후보와 윤상원 회장은 오랫동안 민원 사항으로 제기되어 왔던 주요 간선도로변(6차선)에 대해서는 부분적으로 제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변경하도록 상호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도시개발사업, 가로주택정비사업 등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경우 사업요건을 갖추어 신청하면 적극 행정적 지원하기로 했다.

 

허성무 창원특례시장후보 선거사무소 ‘온라인집들이’(온라인개소식) 중의 한 행사로 진행된 이날 정책협약식에서 허성무 후보는 재선 후 정책협약의 내용을 제3회 창원시 도시계획 재정비 시 반영해 추진키로 했다. 

 

한편, 윤상원 회장과 단독주택주거환경개선협의회는 이번 6월 지방선거에서 허성무 창원특례시장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과 선거 승리를 위해 조직적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단독주택주거환경개선협의회는 창원 의창구와 성산구 지역 5만4천여 세대 단독주택지 거주 시민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