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대한제과협회 '2021 한국국제베이커리쇼 개최':한국상인뉴스
로고

(사)대한제과협회 '2021 한국국제베이커리쇼 개최'

-'한국국제베이커리쇼' 새로운 이름으로 시작하는 40년 전통 최대규모 박람회-

-다양한 대회 부대행사로 볼거리 즐길거리 더해-

우경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1/20 [12:07]

(사)대한제과협회 '2021 한국국제베이커리쇼 개최'

-'한국국제베이커리쇼' 새로운 이름으로 시작하는 40년 전통 최대규모 박람회-

-다양한 대회 부대행사로 볼거리 즐길거리 더해-

우경원 기자 | 입력 : 2021/11/20 [12:07]

  © 한국상인뉴스 편집국



(사)대한제과협회(회장 윤충기)는 오는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2021 한국국제베이커리쇼(이하 베이커리쇼)'를 개최한다. 베이커리쇼는 (사)대한제과협회가 1983년부터 개최해오는 국내 최고 최대 대표 제과.제빵 박람회다.

 

이 대회는 기존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SIBA)'에서 한국국제베이커리쇼로 명칭을 개칭하여 첫 선을 보이게 된다.

 

베이커리쇼에서 제과 제방 관련기계, 원부재료 및 도구류, 점포 설비 등 제과 제방과 관련된 모든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 '핛생제과경연대회' '우리쌀빵경진대회' '여성기술인디저트경연대회' 등  제과 기술인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는 대회들이 함께 열려 볼거리를 더한다.

 

특별한 이벤트 행사에는 프랑스에서 다년간 유학하며 인지도를 쌓은 베이커리 컨설던트 최명갑 세프의 '프렌치 구움과자 세미나'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케이크를 만들어 가져갈 수 있는 '엄마와 함게 케이크 만들기' 등 부대행사도 진행되어 유익하고 알찬 박람회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샤로수길의 유명 마카롱 전문점 '메이드 바이 아린'과 신사동의 핫한 베이커리 '퍼ㅂ플래빗'이 부스로 특별 참여하며, 바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이 아쉽지 않도록 두 매장의 인기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커리쇼를 주최하는 (사)대한제솨협회 윤충기 회장은 "위드코로나로 방역체계가 전향되면서 더욱 성대한 박람회가 예상된다"며 "제과 제빵을 직업으로 삼는 기술인과 취미로 즐기는 일반 관람객들이 모두 함께 어울려 현장체험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