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완수 의원 ‘창원시 의창구당원협의회’ 전통시장 방역활동 추석인사:한국상인뉴스
로고

박완수 의원 ‘창원시 의창구당원협의회’ 전통시장 방역활동 추석인사

이응락 기자 | 기사입력 2021/09/21 [12:27]

박완수 의원 ‘창원시 의창구당원협의회’ 전통시장 방역활동 추석인사

이응락 기자 | 입력 : 2021/09/21 [12:27]

 박완수 국회의원과 창원시 의창구당원협의회 당원들이 20일 의창구 도계부부시장에서 추석맞이 코로나 방역봉사 및 환경캠페인을  가졌다.



박완수 국민의힘 의원(창원시 의창구)과 백태현, 구점득, 권성현, 박현재, 이헌순 창원시의원, 당원들이 함께 20일 관내 민원과 환경정화와 코로나 방역활동을 했다.

 

박완수 의원과 창원시 의창구당원협의회 당원들은 관내 도계부부시장을 찾아 방역장비를 이용하여 직접 방역활동과 예방캠페인을 통해 시장 상인들에게 추석인사를 했다.

 

방역활동과 캠페인을 마치고 박완수 의원은 “오랜 기간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들이 경제적 고통으로 극단적 선택이 이어지고 있어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 창원지역 역시 예외가 아니라 지역경제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특히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노점상들 모두가 피해가 크기에 오랜 행정경험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해법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