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별미산책〕 천하별미 일산 '포항집' 물회, 산낙지 탐방

이신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17 [05:13]

〔별미산책〕 천하별미 일산 '포항집' 물회, 산낙지 탐방

이신화 기자 | 입력 : 2020/06/17 [05:13]

[경기=한국상인뉴스] 이신화 기자= 서울 주변에는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여행 명소가 많다.경기도 고양시는 자동차, 대중교통 등을 이용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산 주변으로 가볼 만한 나들이장소도 많지만, 미식 여행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일산에는 맛집이 많아 가족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그중에서도 일산맛집으로 지난 2008년에 개업한 산낙지철판과 물회 전문점인 '포항집'은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포항집'의 별미 물회.
'포항집'의 별미 물회.

물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포항집'은 지역주민들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렇게 유명하고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

싱싱하기로 소문난 '포항집'의 산낙지철판.
싱싱하기로 소문난 '포항집'의 산낙지철판.

특히 싱싱하기로 소문난 '포항집'의 산낙지철판과 물회는 신선하고 고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포항집'의 물회 또한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 물회에는 각종 푸짐한 회와 특제 전복이 넉넉하게 들어있고, 새콤한 소스가 풍미를 더해주어 없어진 입맛도 사로잡는 메뉴이다.

그리고 '포항집'의 메뉴 중 눈여겨봐야할 메뉴인 물회로 신선한 육질을 자랑하며 식감이 살아있다. 이 외에도 해산물, 생선의 신선도가 높아 방문자들이 줄을 이어 들어온다.

일산맛집 '포항집'의 관계자는“싱싱한 해물을 매일 공수해 제공한다”며 “품질 좋은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손님인 A씨는 "일산 포항집의 물회는 육수에 밥을 퐁당 넣어 비벼 먹으니 맛있다"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물회도 맛있게 잘먹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